비트코인(BTC), 쿼크체인(QKC), 다빈치코인(DAC), 솔브케어(SOLVE), 트론(

4.22일 현재 비트코인 차트입니다.

비트코인은 계속적으로 박스권 횡보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상승에 대한 테스트를 계속해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대량의 매도 물량이 나오지 않는다면 지속적으로 추가 상승도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대량 매도 물량이 나오기 전까지 계속해서 횡보하면서 최대한 현재 가격 구간에서 비트를 받으려는 움직임으로 디입니다.


쿼크체인(QKC)의 경우에는 ICO 가격을 한참 상회하는 가격을 찍었기 때문에 조정 기간이 길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큰 상승을 기대하는 것보다는 단타로 대응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대의 케이스가 다빈치(DAC)코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다빈치 같은 경우에는 이미 가격이 크게 하락하는 조정 구간을 지난 상태입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이런식의 바닥을 다지는 구간을 지나고 가격에 대해 지속적으로 신경을 쓴다면


다빈치코인 차트

이렇게 크게 슈팅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다빈치 코인은 바닥에서 5배 이상 강하게 슈팅이 나왔었습니다.


다빈치코인 차트

상승 1파는 끝난 상태로 볼 수 있고 현재 조정을 거치는 단계입니다.


다빈치코인 차트

다시 횡보하면서 다빈치 코인이 조정 구간에 들어왔습니다. 다음 상승 2파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솔브코인 차트

솔브케어(SOLVE) 같은 경우에는 다빈치코인과 마찬가지로 상장 이후에 지속적으로 하락하였습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상장하고 제대로 된 상승 없이 하락하다가 바닥에서 횡보하는 구간을 거치고 있는 또 다른 케이스입니다.

제대로 가격 상승을 목표로 작업을 하고 있지 않는다면 바닥에서 2배 정도 반등이 나온 이후부터는

위험한 구간입니다.


솔브코인 차트

솔브코인은 현재 가격이 바닥에서 2배가량 올라와 있는 상태입니다.

추가로 매수세가 들어오면 제대로 상승 흐름을 더 타보겠다는 의지로 볼 수 있겠으나

그런 추가 상승이 나오지 않는다면 지금부터 흘러내릴 가능성이 상당히 큽니다.


트론 차트

트론의 경우에도 살펴보면,


계속적으로 하락하다가 바닥을 거친 후


바닥에서 2배 정도 올라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 추가적으로 급등하기보다는 하락 및 횡보를 하고 다시 전 고점에 머물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서 2배 정도 찍으면 위험한 구간에 들어선다는 이야기는 트론의 경우에도 맞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트론 차트를 놓고 세력의 움직임을 추가로 살펴보면

고점에서부터 지속적으로 물량을 정리하는데 시장이 괜찮다면 물량을 정리하더라도 받혀줄 개인 매수가 있기 때문에 가격이 크게 떨어지지 않고 특정 가격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수익실현한 돈을 가지고 2번째 파동을 그리면서 더 높은 가격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트론 같은 경우에 현재 조정 구간일 잘 거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장이 갑작스럽게 무너지게 되는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하락을 피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오스를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과 같이 메이저 코인들을 살펴보면 반등이

작년 하락이 시작한 11월의 가격을 회복하지 못하였습니다.


반면 이오스 같은 경우에는 완전히 회복을 한 상태이고 바닥에서 2~3배가량 올라왔습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만 보더라도 세력들이 이오스에 대해서 상당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 상승을 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시장을 주도하는 비트코인에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올라주어야 이오스도 추가 상승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있고

만약 비트코인이 추가로 상승한다면 1% 올라갈 때 이오스는 2%~5% 이런 식으로 훨씬 큰 상승이 가능합니다.

코인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실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와 주세요~~

https://open.kakao.com/o/gvUiUYS

· 불법 광고 및 회원 비방 성적인 글을 올리지 마세요. 회원점수가 차감되가나 관리자에게 삭제 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강퇴되실 수 있습니다.

· 한 번 추천/비추천 한 게시글은 다시 추천/비추천 하실 수 없습니다.

· 게시물의 추천수가 많을 수록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되며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1. hitit | 19.04.30 09:53

    비회원은 로그인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qb10000 | 19.05.02 13:51

    비회원은 로그인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에코그린 | 19.05.10 11:53

    비회원은 로그인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클레이 | 19.05.10 17:28

    비회원은 로그인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