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블록, 아이서울병원 포함 3곳과 업무협약 체결

center

 

의료 블록체인 플랫폼 미스블록이 아이서울병원 포함 3곳의 병∙의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협약을 맺은 병∙의원은 아이서울병원, 동탄서울에스치과, 서울훈치과이다.

 

미스블록은 업무협약을 맺은 3곳의 병∙의원의 비대면 병원 진료 예약을 자체 애플리케이션 아나파톡을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또 블록체인 상에 안전하게 저장된 환자들의 방대한 의료 데이터를 바탕으로 환자 개개인의 필요와 선호에 맞는 진료를 추천하는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미스블록 관계자는 “미스블록은 전국에 걸친 병∙의원들과 업무협약을 계획하고 있다”며, “미스블록 앱 아나파톡의 효용성을 증가시키려는 노력과 더불어 협력 병원의 확장은 미스블록이 제공하고자 하는 의료 서비스 실현에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2011112344591f97614fb6c_45

· 불법 광고 및 회원 비방 성적인 글을 올리지 마세요. 회원점수가 차감되가나 관리자에게 삭제 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강퇴되실 수 있습니다.

· 한 번 추천/비추천 한 게시글은 다시 추천/비추천 하실 수 없습니다.

· 게시물의 추천수가 많을 수록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되며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