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헬로우아폴로’와 업무협약 체결

블록 체인 기반 소셜 모바일 노래방 플랫폼 인 SOMESING은 Kids YouTube Studio를 운영하는 Hello Apollo와 오프라인 사업 확장을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Hello Apollo의 CEO 인 Jin Ju-Young은“최근 많은 어린이들이 자신이 좋아하고 즐기는 것이 직업의 표준이되면서“YouTuber”를 미래의 꿈의 직업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Hello Apollo는 어린이 눈높이에 실제 방송 스튜디오를 구현하는 어린이 YouTube 스튜디오 'Play In the Box'를 오픈하여 어린이가 YouTube에 대한 창의성과 관심을 넘어 자신의 경험과 즐거움을 누릴 수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비디오.

Jin은 SOMESING과의 비즈니스 계약에 대해“SOMESING은 동료 서비스 중에서 최고의 음질과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 된 소셜 가라오케 앱 플랫폼입니다. 나는 보통 플랫폼에서 MR을 사용하여 개성 넘치는 악기 연주, 댄스 및 자체 작곡과 같은 다양한 음악 기반 컨텐츠를보고 있었고 SOMESING이 만든 노래 컨텐츠를 다루었습니다.

특히 5 월 중순 잠실 롯데 몰에 오픈 한 JYP의 'SOUL CUP'지점에서 채택한 SOMESING의 오프라인 비즈니스 솔루션에 대한 설명을들은 후 Hello Apollo는 아이들에게 더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SOMESING의 솔루션이 Play In the Box에 통합 된 경우 YouTube 사용자”

SOMESING의 김희배 대표는“모바일 기반의 가라오케 서비스로서 가라오케 앱 플랫폼이 갖추어야 할 음질 및 효과, 정확한 동기화 제어 및 고품질 비디오를 확신합니다. SOMESING은 다른 앱과 비교하여 최고입니다.

SOMESING이 JYP 오디션 스튜디오에 공급 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관련 비즈니스에서 SOMESING의 기술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지만 Kids YouTube Studio를 운영하는 Hello Apollo와 비즈니스 계약을 체결하여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앞으로 많은 YouTube 사용자가 꿈꾸는 SOMESING을 사용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

한편 SOMESING 관계자는“최근 COVID-19의 전 세계 유행병으로 인해 SOMESING의 일일 등록 사용자 수는 이전 평균보다 최대 6 배 증가했으며 현재 약 3,000 개의 콘텐츠가 생성되고 있으며 그 중 1,200 개가 앞으로도 '정확하지 않은'트렌드의 확산에 맞춰 플랫폼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긍정적 인 기대를 표명합니다.

뉴스 기사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624


· 불법 광고 및 회원 비방 성적인 글을 올리지 마세요. 회원점수가 차감되가나 관리자에게 삭제 될 수 있으며, 사이트에서 강퇴되실 수 있습니다.

· 한 번 추천/비추천 한 게시글은 다시 추천/비추천 하실 수 없습니다.

· 게시물의 추천수가 많을 수록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되며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